포시즌핀테크

주식회사 포시즌대부금융 P2P연계대부업 금융감독원 등록번호 : 2019-금감원-1827 궁굼한것

포시즌 대부금융은 P2P대출 서비스를 위해 금융감독원에 대부업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는 P2P 금융이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출범하면서 해당 업을 정의할 수 있는 관련 법이 미비했기 때문입니다.

P2P 금융업권이 명료하게 정의될 때까지 포시즌펀드를 비롯한 모든 P2P 금융회사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 계절 생금융

포시즌핀테크

포시즌핀테크의 4대 경영이념

포시즌핀테크만의 경쟁력

01. 합리적인 금리와 수익율 제공

투자자는 합리적인 수익율로 투자하고, 차입자는 금리 및 플랫폼수수료의 부담비용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비용부담으로 금융법규를 준수하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02. 자금관리 및 담보물의 안정성

투자금 관리계좌를 월컴페이먼츠를 통해 웰컴저축 은행에 안전하게 분리 및 보관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동산 담보물의 경우에는 3PL전문 물류기업을 통해 안전하게 보관/관리되고 있습니다.

03. 고객 중심

기존 P2P금융의 시선은 단순하게 투자자와 차입자의 시선으로만 바라보고 있으나, 저희는 투자자와 차입자 그리고 협력사 모두가 공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4. 제도권 금융 전문가들의 전물성

대출자의 자산평가 및 재무구조 등을 정확히 분석하고, 부실율 0%를 추구할 수 있는 안정된 상품만 엄선하여 선보이겠습니다.

포시즌핀테크 CEO 인사말

“4계절 내내 행복을 안겨드리는 금융!”

안녕하십니까?
(주)포시즌핀테크 대표이사 장석훈입니다.

경제학과 심리학을 전공했고, 펀드매니저로서 주식 및 채권운용을 하며 항상 투자자의 입장에서 자산보호와 수익창출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P2P투자는 4차산업 시대의 새로운 대체투자처가 될 것이며, 곧 시행될 법제화와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다만, 안타까운 현실은 현재 법제화 전이라는 이유로 많은 P2P금융사들이 투자손실 및 높은 플랫폼수수료 등 투자자와 차입자 모두에게 고통을 안기고 있다는 것입니다.

저희 (주)포시즌핀테크는 2020년에 제정될 "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P2P금융법)" 법률에 철저하게 의거하여 제도권 금융회사로서의 책임감을 바탕으로 설립했습니다. 투자자에게는 안전하고 합리적인 투자처를, 차입자에게는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모두가 만족하는 P2P금융의 선두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포시즌핀테크는 제도권 전문 금융인들이 모여 '신뢰', '안전', '상생', '혁신' 4대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4SEAEON TEAM

상생금융의 선두주자,

포시즌펀드 팀을 소개합니다.

합리적인 당신 투자
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