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핀테크

주식회사 포시즌대부금융 P2P연계대부업 금융감독원 등록번호 : 2019-금감원-1827 궁굼한것

포시즌 대부금융은 P2P대출 서비스를 위해 금융감독원에 대부업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는 P2P 금융이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출범하면서 해당 업을 정의할 수 있는 관련 법이 미비했기 때문입니다.

P2P 금융업권이 명료하게 정의될 때까지 포시즌펀드를 비롯한 모든 P2P 금융회사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투자자 보호 관리
시스템

4season's Safe Cover system

포시즌 SC 적립액
300,000,000
포시즌의 SC란? 포시즌의 SC란?

포시즌의‘SC’는 Safe Cover의 약자로, 당사의 기초 출연금 3억+순이익(당사)의 일부를 적립하여 연체/부실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 투자자의 원금을 최대한으로 보호해주는 특별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차입자(대출자)와 투자자에게는 일체 적립금을 요구하지 않으며, 당사의 순이익으로만 운영되는 안심보호장치 입니다.

※본 시스템의 최종목적은 투자자로 하여금, 원금손실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SC 시스템 구조

SC 시스템 운영

포시즌펀드 투자자 안심 보호 장치 SC (Safe Cover) 시스템은 연체/부실 발생 시 SC 적립액의 한도 내에서 동일 차주 기준 최대 5,000만원 까지 원금이 보호되는 투자자 보호장치 입니다.

포시즌펀드SC는 포시즌펀드 출자금 3억원+a (포시즌펀드의 순이익)으로 운용됩니다.

[2020년 03월 10일 기준 SC 잔여기금 : 300,000,000원]

포시즌펀드 추심비용실비>투자자 연체이자>잔여금 포시즌펀드 SC 귀속

포시즌펀드 SC시스템은 투자자 보호를 위해 포시즌펀드에서 자체적으로 출자한 금액으로 운영되는 자체 보호장치이며, 완전한 보호책은 아닙니다.

적립액이 고갈될 경우 또는 연체/부실 금액이 동일 차주 기준 5,000만원 초과 시 원금손실의 가능성이 있습니다.